역사이야기/고대사이야기

[스크랩] 일본에 퍼진 진짜 한류 (부탁합니다. 꼭 좀 퍼뜨려 주세요.운영자님 이거 옮기지 말아주세요)

lionet 2012. 6. 5. 11:54

충격!!!    일본 갑옷의 비밀!!!!

 

 일본 사극 쇼토쿠 태자.jpg

 

'2001 년' 일본에서 방송된 '쇼토쿠 태자' 의 투구를 보세요!!


(6세기 후반 일본의 불교를 중흥시킨 인물로써 고구려와 백제의


 선진문물을 적극 받아 들인 인물)


백제 투구.jpg




(아래) 그런데 그때 당시의 백제 투구가 발견됨.   응????

백제투구.jpg




 




아름답다고 일빠들이 옻칠이 닳도록 빨아대는 일본의 요로이

 요로이.jpg




 

 (아래)  가야의 갑옷.     응?????

 

가야 갑옷.jpg








(아래)3세기말~8세기초 의 일본 고분시대 병사들 그림 (응???)

위에 올린 술잔 달린 투구와 가야식 갑옷이 동시에 존재???

고분시대 병사 1.jpg

(이놈들 백제, 가야 갑옷을 자기것으로 전세계에 홍보하고 있네요.)



일본 고분시대 갑옷 그림

고분시대.jpg



(아래) 국립청주박물관 2001년 망이산성 백제 갑옷 출토품 공개 

(바로 위의 일본 갑옷 그림과 비교)







아래 투구의 뿔을 보시죠? 


일본 민족의 유구한 문화라고 자랑질 중인데.........


요로이2.jpg





백제의 금동관과 비교. 


담로총독과 어라하(백제의 왕)들이 머리에 올리고 다녔다

수촌리 백제 금동관.jpg

백제 금동관.gif


근초고왕 금동관.jpg


 

 

 


패도 날조.


띠돈매기 저런식으로 칼 입구의 위치를 앞뒤로 바꿀 수 있었다.

띠돈매기.jpg



요렇게 거꾸로 패도 하는 것이 조선 패도법의 포인트

띠돈매기 예 1.jpg




사마르 칸트 아프시압 궁전 벽화에 나와 있는 조우관을 착용한 고구려의 사신들은 칼을 허리에 매달아 놓고 있다


사마르칸트 아프시압 궁전 벽화 2.jpg




복원한 모습

사마르칸트 아프시압 궁전 벽화.jpg






그런데????? 


쇼토쿠태자 패도법.PNG


위에서 출현하신 쇼토쿠 태자의 부끄러운 따라하기


역시 유구한 역사는 개뿔 

 


 

 



이런 근거를 보이면 일본인,일빠들과 대만화교 들은 이미 매장된 학설을 

주장하며 이런 소리를 한다.


"그당시 한반도 남부는 일본의 식민지 였다. "



그래???




그럼  그당시   한반도인 과 일본인을 비교해 볼까?????

 




(그당시 중국 도공이 왔었던 사신들을 직접 하나 하나 보고 그린 그림)

 한마디로 사진이나 다름 없음.



ㅋㅋㅋㅋ  왜놈들은 국가를 대표하는 외교 사절단맨발이야 ㅋㅋㅋㅋ


왜 중국과 우리 역사서에 왜놈들이라고 쓰였는지 이유를 알겠다 ㅋㅋㅋ


그리고 키 차이 ㅋㅋㅋ   1900년대 까지 왜놈들 평균 키가 130이 안됐다던데 사실이었구만 ㅋㅋ


5세기 까지도 저런 후진 문화 수준인데 뭐가 어째? 저 놈들이 4~5세기에 한반도 남부를 지배했다구?? ㅋㅋㅋ


그럼 그당시 우리 선조들도 맨발로 다녔겠구만 ㅋㅋㅋ


일본인들의 날조는 저때 부터 시작됐구만.


백제가 선진 철기 기술과 한문, 건축 기술 전수 안해주었으면 바바리안으로 계속 살아갔을 인간들인데 ㅉㅉㅉ



일본 지배자님 들은 맨발로 다니고  노예들은 신발신고 다니고 


식민지에 복지혜택을 너무 줘서 맨발인가요????


 

 

 

 

 

 

 



출처 : 한류열풍 사랑
글쓴이 : 불멸대조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