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관심분/음식관련이야기

[스크랩] 고화질 삼겹살볶음밥

lionet 2010. 10. 1. 12:59

*요리관련 생정 관련 공지*

 

1. 요리과정 사진/ 재료 / 완성된 사진 기재 (수정시간 5분후 미기재시 무통보삭제 및 경고1회)

2. 망친요리는 글 작성 금지 (작성시 강등)

 

 

고화질 참치주먹밥 http://cafe.daum.net/ok1221/74fn/198621

고화질 달걀토스트 http://cafe.daum.net/ok1221/74fn/199046

 

안녕 언니들ㅋㅋㅋㅋㅋ반말할께 이해좀ㅋㅋ

오늘은 삼겹살볶음밥을 들고왔당ㅋㅋㅋㅋㅋㅋ새벽에 방금만든거야 맛있엉ㅎㅎㅎ

 

 

 

재료 : 익은김치(쩌리는 안되ㅋㅋㅋㅋㅋ), 밥, 마늘다진거, 고추장(요것도 우리엄마가만든거..ㅎㅎ) , 기름

, 제일 중요한 삼겹살

 

 

삼겹살을 요렇게 뭐라해야하지 세로로 잘라줘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잘라줘ㅋㅋㅋㅋㅋ그리고 조그마한 지방덩어리를 남겨줘 ㅋㅋㅋㅋㅋ

 

 

김치도 삼겹살처럼 잘라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흔들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작은 지방덩어리 있지?? 그걸 후라이팬 전체에 버터처럼 둘러? 줘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름이랑 마늘을 넣어줘ㅋㅋㅋㅋㅋㅋ그리고 볶아 향만날정도로!!

 

 

그다음 삼겹살을넣어!!!!!!!!!1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핏기만 살짝가실정도로 볶은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를 넣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어우러지고 삼겹살 익히면 고추장을 넣어서 볶아볶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밥을 넣고 볶아볶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쌀밥이 보이지 않게 잘 볶아볶아 ㅋㅋㅋㅋㅋㅋㅋ

 

 

완성다되가는중이햐 ㅋㅋㅋㅋㅋㅋㅋ

 

완성짤

 

 

깨를 넣어주고 김 넣어도 짱맛있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겠지 ㅋㅋㅋㅋㅋㅋ

 

 

매너있는 쭉빵인들아 스크랩할때 댓글

달고가는 거알지??

딴곳으로 불펌하지말고 개인소장해서 맛나게

만들어 먹어♡

근데저번에 너무 스크랩수랑 댓글수랑 차이나서

실망했어..ㅠ.ㅠ

이번엔 매너있게 댓글달아줄꺼라 믿어..♡

 

그럼 2만

문제시 둥글게☞☜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에이씨빨 원글보기
메모 : 스크랩해갑니다. 평소 잘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