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세가지 오르가즘 관문을 열어라(2)
<여성의 멀티 오르가즘 훈련1> 클리토리스 오르가즘 심화시키기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은 남성의 성기 오르가즘과 마찬가지로, 강렬하지만 에너지의 손실이 큰 오르가즘이다. 물론 그렇다고 당신에게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완전히 포기하라는 말은 아니다.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느끼는 동안 근육의 수축과 에너지 움직임의 방향을 변화시켜, 오르가즘을 몸의 안쪽과 위쪽으로 되돌리는 것! 이것이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심화시키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다음의 수련을 연마하면 당신도 몇 초 만에 끝나는 오르가즘이 아닌, 질과 자궁 등으로 확장되는 더욱 심오하고 깊은 오르가즘을 분명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① 손으로 치골과 클리토리스 근처를 쓰다듬는다. 조금씩 흥분에 빠져들며 강렬한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느낄 때, 생식기 주변의 근육이 경직되는 것을 주시한다.
② 경직되는 근육에 집중하여 그 근육이 안쪽과 위쪽 방향으로 조여지게 한다. 이 동작은 성기관에 모여진 성에너지가 밖으로 흘러나가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와 같이 성기관에 새로운 습관을 들이면, 머지않아 당신도 강렬하지만 더욱 내면화된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느끼게 될 것이다.
<여성의 멀티 오르가즘 훈련2> G스팟(질) 오르가즘 일깨우기
경험한 사람은 알겠지만 질 내의 어떤 특정 부위를 자극하면, 여성은 곧 흥분의 도가니에 빠지게 된다. 이 부위는 흔히 G점이라 불리는데, 여성의 요도를 감싸고 있는 선(腺)과 혈관, 말초신경의 집합체로 다량의 성에너지를 담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이 G스팟은 질구에서 4~5cm 위쪽 벽, 즉 치골 바로 밑에 위치한다. (그러나 어떤 여성들은 훨씬 뒤쪽에서 G스팟을 발견하기도 한다.) 물론 질 속에 조심스럽게 감추어져 있는 이 G스팟은 찾기가 매우 힘든 녀석이다. 하지만 안심하시라. 성적인 자극을 받았을 때 G스팟은, 50원짜리 동전 크기나 그보다 크게 부풀어 올라 질 벽에 우뚝 솟아나올 수도 있다.
마치 스펀지와 같은 조직으로 이루어진 G스팟은, 평소에는 매우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다. 하지만 자극을 하면 혈액이 고여 부풀어 오르고 매우 단단해진다. (이러한 성질 때문에 여성의 G스팟은 남성의 전립선과 비교되곤 한다.)
만약 당신이 G스팟 부위로 에너지를 불어넣는 ‘질 호흡’을 꾸준히 수련하면, 별도의 자극을 하지 않아도 더욱 확고하고 두드러진 G스팟을 보유하게 될 것이다. 여성의 G스팟은 클리토리스보다 훨씬 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이 거대한 에너지 보관소는 당신을 더욱 깊은 수준의 오르가즘으로 인도해주는 열쇠가 될 것이다.
이 말은, G스팟으로 더욱 유쾌한 즐거움을 얻기 위해서 G스팟 부위에 거대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소중한 보물창고 G스팟은 특별한 느낌이 없거나 클리토리스처럼 너무 민감한 상태로 영원히 남아있을 것이다.
보통 처음에는 손가락이 G스팟을 자극하기에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우선 자신의 손가락으로 다양하게 G스팟을 자극해 보자.
다음의 훈련이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파트너의 손가락을 이용해도 좋다. 파트너가 자극해주면 각도 상 더욱 하기 쉽고, 자극하는 동안 성 근육을 자유롭게 조절해 오르가즘을 확장시키기도 편리할 것이다. (나중에 남성이 체위를 적절하게 구사하여 여성에게 G스팟 오르가즘을 선사하는 방법도 소개할 것이다.)
1. 강하게 밀며 지압하기
앉은 자세나 쪼그려 앉는 자세를 취한 후, 손가락으로 G스팟의 표면을 따라 아래에서 위로 천천히 강하게 자극한다. 위에 다다랐으면 압력을 줄이고 아래로 다시 되돌아와 똑같은 자극을 몇 번 반복한다.
2. 강하게 눌렀다가 떼기를 반복하기
손가락으로 G스팟을 강하고 확고하게 눌렀다가 떼기를 반복한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게, 그리고 리드미컬하게 동작을 반복하도록 하자.
3. 확고하게 눌러 돌리기
손가락을 구부려 G스팟을 확고하게 누르고 원을 그리며 돌린다. G스팟 자체와 G스팟 주위를 모두 골고루 자극한다.
4. G스팟과 클리토리스 동시에 자극하기 (파트너와 함꼐)
검지와 중지로 G스팟을 자극하면서 엄지로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남성이 여성의 G스팟과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하면, 여성은 아주 강렬하고 폭발적인 오르가즘을 느낄 것이다. 여기에 한 가지 더! 손가락으로는 G스팟을 자극하면서 혀로는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면 더욱 환상적인 오르가즘으로 이끌 수 있다.
남성이 여성의 G스팟과 클리토리스 자극하기
※ 주의사항 ※
1. G스팟은 클리토리스와는 달리 강하고 확고하게 자극해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남성의 전립선처럼 천천히 그리고 확실하게 자극해야 온전한 쾌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2. G스팟 자극 시 불쾌감이나 소변이 마려운 듯한 기분을 느끼는 여성도 있다. 그 이유는 G스팟 자극이 방광을 지압하기 때문인데, 시간이 지나면 해소되는 과정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훈련을 거듭하여 G스팟이 견고해지면 방광에 미치는 자극은 줄고 오히려 강한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단지 G스팟을 계속 자극해나가기만 해도 G스팟 부위로 에너지와 혈액이 모여 유쾌감이 시작되고 소변감은 사라지게 될 것이다. 아마 불쾌감이나 소변이 마려운 듯한 기분이 유쾌감으로 바뀌려면 최소한 1분은 걸릴 것이다. 만약 자꾸 소변에 신경이 쓰인다면 사전에 소변을 보도록 하라. 그러면 보다 안심하며 G스팟 자극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체크 리스트
1. 클리토리스와 G스팟을 자극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가?
2. 클리토리스 오르가즘과 G스팟 오르가즘의 차이점이 느껴지는가?
3. G스팟 오르가즘을 느낄 때 사정을 많이 하는가?
4. 폭발적인 외파 오르가즘과 내파적인 멀티 오르가즘이 어떤 차이가 있는가?
* 본 컨텐츠를 전재할 때는 타오러브 출처를 꼭 밝혀 주십시오.
위 손가락버튼을 클릭해 추천해주세요.
'기타관심분 > 성관련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레이디경향 09년 11월] 여성의 멀티 오르가즘 확장법 (4): 멀티 오르가슴을 얻는 명기 훈련(고급편) (0) | 2013.06.29 |
---|---|
[스크랩] [레이디경향 09년 10월]멀티 오르가즘 확장법(3): 오르가슴을 얻는 훈련 -기초편 (0) | 2013.06.29 |
[스크랩] [레이디경향09.08]멀티 오르가즘 확장법(1): 여성의 세 가지 오르가즘 관문을 열어라! (0) | 2013.06.29 |
[스크랩] [스크랩][리처드 도킨슨外] BBC documentary 종교는 모든 악의 근원인가? 2부 ① 모태신앙 (캡쳐스압주의) (0) | 2013.01.05 |
[스크랩] ♪ 부부싸움을 근사하게 하는 방법 ♪ (0) | 2012.05.27 |